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좋은 친구들', 적은 스크린에도 "박스오피스 5위…한국영화의 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좋은 친구들', 적은 스크린에도 "박스오피스 5위…한국영화의 힘" 웰메이드 범죄 영화 '좋은 친구들'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사진: 영화포스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좋은 친구들', 적은 스크린에도 "박스오피스 5위…한국영화의 힘"

웰메이드 범죄 영화 ‘좋은 친구들’이 개봉 2주차에도 꾸준한 스코어 상승 추세를 보이며 한국 영화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좋은 친구들’은 우발적인 사건으로 의리와 의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세 남자를 그린 작품. 뜨거운 입소문으로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2014년 웰메이드 범죄 영화 ‘좋은 친구들’이 개봉 2주차임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상승 추세를 보이며 본격적인 흥행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좋은 친구들’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보다 상대적으로 169개관이나 적은 스크린수로 26만3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에 기록해 화제가 됐다.


이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 그리고 충격적 결말에 대한 관객들의 입소문이 평일 스코어의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청소년 관람불가라는 제약에도 불구, 승승장구 하고 있는 ‘좋은 친구들’은 ‘자극적 장면이 없이 짜임새 있는 영화’로 2050 세대의 공감을 불러모으며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지속적인 평일 스코어 상승으로 ‘좋은 친구들’의 2주차 박스오피스에서 흥행 파워를 과시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