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써머 빅 세일' 통해 패션·뷰티 제품 최대 69%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마켓(gmarket.co.kr)이 이달 패션ㆍ뷰티 아이템을 최대 69%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써머 빅 세일(Summer BIG SALE)'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은 미샤, 더페이스샵, 잇츠스킨, 이니스프리 등 주요 로드브랜드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뷰티 로드브랜드 2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 해 사용할 수 있다.

오늘의 뷰티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한정 특가에 주는 상품도 선보인다. 수분크림, 선크림,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일에는 미샤데이에 맞춰 미샤 인기 제품을 오늘의 브랜드로 선보인다. 이 밖에 바캉스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페이스샵의 '내추럴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선'과 '치아씨드 수분을 품은 씨앗 크림' 등 7가지 인기 제품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각 브랜드별로 대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로드브랜드 대표 상품전' 코너를 통해 BB크림, 에센스, 데오드란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티셔츠, 샌들, 수영복 등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빅세일 핫 딜' 코너를 통해서는 의류, 신발, 비치웨어, 선글라스 등 패션잡화를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