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백설 끈기올리고당' 등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CJ제일제당, '백설 끈기올리고당' 등 신제품 출시 <사진=CJ제일제당>
AD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CJ제일제당이 편의성을 높인 액상당 신제품 '백설 끈기올리고당'과 '백설 매실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백설 끈기올리고당은 물엿보다 끈적임이 덜한 기존 올리고당에 윤기와 끈기를 더한 제품이다.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75% 함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설탕보다 칼로리가 낮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식어도 굳지 않고 부드러워 볶음이나 조림 요리에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백설 매실청은 가정에서 직접 담가먹는 매실청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 대표 매실 산지인 광양 매실을 66% 함유했다. 매실착향료를 넣지 않아 매실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유기산이 들어 있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매실청이 대중적인 식재료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직접 담그는 번거로움을 줄인 제품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 매실음료나 매실에이드로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인기가 예상된다.

두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백설 끈기올리고당은 1.2kg 기준 4700원, 백설 매실청 1.025kg 기준 6480원이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