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동준 동작구청장 인수위원장,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허동준 민선6기 동작구청장 인수위원장이 동작구 지역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8일 오후 백범기념관에서 ‘2014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을 수상했다.


허동준 동작구청장 인수위원장,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수상 허동준 민선6기 동작구청장 인수위원장
AD

상은 종교·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의학· 환경· 예술 ·스포츠 분야와 봉사· 선행· 효행 등 일반 및 공직사회에서 타의 귀범이 되는 이들을 찾아 그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함으로써 국내·외에 대한 대한민국의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상이다.


허동준 위원장은 28년간 동작구에 살면서 지방자치단체와 시민사회단체, 정당 등과 소통하고 협력하며 미해결 현안을 해결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의정·의회·군도서 부문 - 지역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허동준 위원장은 “동작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과정에 대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작구를 지키며 동작의 발전이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