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레일,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 업무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9월26일~10월12일 전국 역에서 입장권 포함된 열차연계상품 판매…최대 30% 할인가격으로 엑스포 관람

코레일,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 업무협약 조형익(왼쪽) 코레일 대전충남본부장과 설문식 오송국제바이오엑스포 조직위원장이 업무협약서를 펼쳐들고 악수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올 가을 충북에서 열리는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코레일 대전충남본부와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손잡았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11일 충북 오송벤처커뮤니티센터에서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와 ‘2014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26일~10월12일 중부내륙의 철도교통 중심지인 KTX 오송역 부근 오송생명과학단지 안에서 열리며 국내·외 223개 기업이 참가한다.

코레일,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 업무협약 코레일 대전충남본부와 오송국제바이오 엑스포 조직위원회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맺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이번 엑스포의 방문객 편의를 위해 전국 역에서 입장권이 포함된 열차연계상품을 팔 계획이다. 연계상품 이용 때 최대 30% 할인가격으로 엑스포를 볼 수 있게 돕는다.


이날 협약으로 두 기관은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를 적극 알리고 행사고객들의 이용편의도 늘릴 예정이다.


조형익 코레일 대전충남본부장은 “열차를 이용하면 전국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갈 수 있어 편하고 경제적으로 엑스포를 즐길 수 있다”며 “바이오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14 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에 많은 사람들이 기차를 타고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