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방선거D-1]이재정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성남=이영규 기자]"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경기교육의 선봉장이 되겠습니다."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후보가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일 오전 11시 성남 중앙시장 사거리 거리유세에서 "오늘은 세월호 비극으로 희생된 사람들이 가신지 49일째 되는 날"이라며 "하늘도 눈물을 흘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경기교육의 선장이 되고자 한다"며 "선생님을 잘 섬기는 교육감이 돼 선생님들이 마음 놓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연구하는 교육환경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학부모들의 부담과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학교환경을 개선하고, 혁신학교와 무상급식을 계속 발전시키며 위험성 높은 낙후한 시설을 바꾸는데 힘을 쏟겠다"며 "냉난방이 제대로 안 되는 교실을 개선하기 위한 예산확보에도 신경쓰겠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나아가 "민주적 교육개혁 단일후보인 이재정 후보를 선택하는 것이 경기교육의 희망과 꿈을 만들어주는 것이고 경기 미래를 약속하는 것"이라며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해 새로운 대한민국, 새로운 사회, 새로운 학교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