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홍종현·유라,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확정 "첫 촬영 중"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가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 커플로 합류한다.
두 사람은 28일 일산 MBC에서 '우리 결혼했어요4' 첫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홍종현과 유라는 이날 처음 만나는 데이트 장면을 촬영 중이다.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4'는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하차하고 새 커플을 물색해왔다. 홍종현과 유라가 후임 커플로 결정되면서 프로그램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우리 결혼했어요4'는 앞으로 남궁민과 홍진영 커플, 우영과 박세영 커플, 홍종현과 유라 총 세 커플로 진행된다.
2008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홍종현은 드라마 '여자만화 구두' '연애조작단: 시라노' 등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현재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MC로 출연 중이다.
유라는 걸스데이 멤버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고정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홍종현 유라 '우리 결혼했어요4' 합류 소식에 네티즌은 "홍종현 유라, 뭘까 이 조합은" "홍종현 유라, 음 잘 모르겠다" "홍종현 유라, 열심히 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