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한도전 출연 지호진, 터질듯한 가슴라인…과거 특이한 경력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무한도전 출연 지호진, 터질듯한 가슴라인…과거 특이한 경력 눈길 ▲무한도전에 출연한 모델 지호진.(사진:지호진 블로그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 출연 지호진, 터질듯한 가슴라인…과거 특이한 경력 눈길

무한도전에 출연한 지호진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호진이 미니홈피에 올린 비키니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호진은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홍철아 장가가자'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멤버 중 유일하게 싱글인 노홍철의 소개팅 상대를 물색하던 중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가 직접 이상형을 찾아 나섰다.


정준하는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는 노홍철의 말에 모델 지호진에게 연락을 취하며 소개팅을 진행하게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호진은 비키니를 입고 우월한 몸매를 과시하며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아찔한 가슴라인도 공개하며 남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지호진은 2005년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선발대회 2위, 엘레쎄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화려한 경력 또한 갖고 있다.


한편 이날 정준하는 정형돈이 온다는 말을 듣고 지호진 일행에게 "노홍철은 무조건 싫다고 해달라"고 부탁하며 몰래카메라를 계획하기도 했다.


지호진 무한도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무한도전 지호진, 터질듯한 몸매다" "무한도전 지호진, 노홍철 좋겠다" "무한도전 지호진, 단숨에 유명인 됐네" "무한도전 지호진, 비키니 섹시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