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방송사고 공식사과 "전양자 편, 다시보기 무료 제공"
MBC 방송사고로 중단된 '리얼스토리 눈' 전양자 편의 원본 다시보기가 무료 제공된다.
12일 오후 MBC 시사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의 제작진은 방송사고에 대해 "외부의 종합편집 과정에서 기술상의 문제가 발생하였다"며 "방송사고가 발생한 점에 깊이 사과드리며 재발방지에 유의하겠다"고 공식 사과했다.
공식사과 함께 MBC 측은 '금수원의 중심-전양자의 두 얼굴' 편 다시보기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방송사고로 방영되지 않은 미방영분까지 다시보기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MBC '리얼스토리 눈' 12일 방송에서는 '금수원의 중심-전양자의 두 얼굴'이란 주제로 기독교 복음침례회(구원파) 핵심 신도로 알려진 중견 탤런트 전양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하지만 방송 종료 2분40초 전 갑자기 화면이 끊기고 광고화면으로 전환되는 방송사고가 발생해 시청자들의 거센 항의를 받았다.
MBC 방송사고 공식사과를 접한 네티즌은 "MBC 방송사고 공식사과, 방송중 무슨 일이" "MBC 방송사고 공식사과, 시청자를 우습게 보나" "MBC 방송사고 공식사과, MBC가 그렇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