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응원, 미래 그리기 등 이벤트..소장펀드 시뮬레이션도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펀드슈퍼마켓이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우리가족 만(萬)만세'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 고객 중 총 1만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펀드슈퍼마켓 개장 이후 처음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한편 가족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고 투자목표를 정하는 것이 골자다.
참가자들은 가족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노후 준비나 결혼, 주택마련, 자녀교육 등 가족과 함께 미래를 그리는 이벤트도 열린다. 펀드슈퍼마켓에 가족의 투자목표를 등록하면 지속적으로 목표 달성 정도를 확인하며 관리할 수 있다.
소득공제 장기펀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또한 눈길을 끈다. 투자금액과 기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소장펀드 투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미리 알 수 있다. 이러한 시뮬레이션 결과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공유하면 경품 응모 혜택이 주어진다.
슈퍼마켓을 통해 펀드를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선착순 이벤트도 계속된다. 전신안마기, 제습기, 여름이불세트, 가족캠핑세트 등 다양한 가족 선물이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식구들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사랑의 메시지를 나누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펀드 투자 역시 가족과 함께 목표를 세우고 함께 설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