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과감한 키스에 "실제 연인 같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과감한 키스에 "실제 연인 같아" ▲강소라 박해진(사진:SBS'닥터이방인'방송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과감한 키스에 "실제 연인 같아"

'닥터이방인' 강소라와 박해진의 파격적인 키스신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1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는 한재준(박해준 분)과 오수현(강소라 분)이 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수현은 한재준을 직접 병원에 데려다줬다. 차에서 그냥 내리려는 한재준에게 오수현은 "오늘 오프인데 꼭 가야 돼? 의사한테 오프를 주라는 건 다 생각이 있어서 그런 거다. 오늘은 좀 쉬어라"라고 말하며 아쉬워했다.


한재준은 "수술한 환자 좀 살펴보려고 한다"고 말했고 오수현은 서운한 기색을 보였다.


이에 한재준은 오수현의 입술을 덮쳤다. 두 사람의 달콤한 키스 장면은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강소라 박해진 키스장면을 본 네티즌은 "강소라 박해진, 케미 폭발" "강소라 박해진, 진짜 사귀는 사이 같아" "강소라 박해진, 잘 어울리는 듯" "강소라 박해진, 아 나도 외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