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포스트, 전국 광역시 순회하며 제대혈 마케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메디포스트, 전국 광역시 순회하며 제대혈 마케팅 메디포스트 제대혈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메디포스트는 제대혈은행 홍보 및 마케팅 강화를 위해 전국에서 열리는 ‘임신출산박람회(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이날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동시에 열리는 베이비페어에 각각 참가할 예정이다.


이어서 15~18일에는 대구(엑스코), 22~25일에는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 및 자가 제대혈의 유용성 등을 알릴 계획이다.

이에 앞서 메디포스트는 지난 2~5일 광주 베이비페어에서도 제대혈 마케팅 행사를 가졌다.


메디포스트는 각 행사에 앞서 참가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셀트리제대혈은행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서 임신부들을 대상으로 방문 예약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신생아베개 등 육아용품을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페어 현장 계약자에게는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 혈액으로, 분만 직후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향후 백혈병과 뇌성마비 등 난치성 질환의 치료에 사용된다.


메디포스트는 셀트리제대혈은행을 운영하며 제대혈 보관 시장 점유율 43%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