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자취생을 위한 '밥차' 운영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백설 다담 '응답하라 자취생' 캠페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응답하라 자취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자취생을 대상으로 집밥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백설 다담은 전국의 대학가를 순회하는 밥차를 운영하며, 백설 다담으로 만든 국, 찌개 요리 시식과 제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방학을 제외한 학기중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게 되며, 총 1만명 이상의 자취생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냉이를 넣은 냉이된장국과 따뜻한 밥을 제공해 집밥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