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누리당 성동구청장 장철환 후보 선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 후보 국민여론조사와 당원 투표 결과 653표 얻어 당선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새누리당 성동구청장 후보에 장철환 전 성동구청장 비서실장(54)이 당선됐다.


새누리당 성동구청장 공천관리위원회는 16일 국민여론조사와 당원투표를 합한 결과 장 후보가 653표를 얻어 480표를 얻은 전성근 후보를 153 표 차로 누르고 당선됐다고 밝혔다.

장 후보는 한양대 영문과를 졸업한 후 이세기 국회의원 비서관과 진수희 국회의원 비서관·보좌관, 성동구 도시관리공단 상임이사, 성동구청장 비서실장, 한나라당 성동갑 지구당 사무국장 등을 역임했다.


장 후보는 ▲안전한 성동 ▲편리한 성동 ▲아름다운 성동 등 7대 성동 발전 비전을 제시했다.

새누리당 성동구청장 장철환 후보 선출   새누리당 성동구청장 장철환 후보
AD

특히 살고 싶은 성동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구민의 안전이 우선돼야 한다며 각종 재해와 범죄가 날로 늘어가고 있어 구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구청장이 특별한 관심과 대비책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또 도시계획을 잘 설계해 근린생활권이 잘 형성되고 교통, 주거, 시장, 학교, 위락, 문화시설이 적절하게 배치되고 관리돼야 한다고 주장헀다.


이와 함께 수변도시인 성동구는 청계천, 중랑천, 한강이 접해 있어 어느 자치구보다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어 이를 활용해 아름답게 가꾸어야 한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