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남성갱년기 개선 건기식 '미스터10'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한국야쿠르트, 남성갱년기 개선 건기식 '미스터10' 출시 한국야쿠르트 남성갱년기 개선 건기식 '미스터10'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는 중년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남성갱년기 제품 미스터10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미스터10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활성화시켜,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미스터10의 주원료인 MR-10민들레등복합추출물은 임상시험결과, 테스토스테론의 활성화 및 남성갱년기증상호소 개선에 탁월했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알려진 코티졸과 에피네프린이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


이를 통해 남성갱년기 증상인 신체능력저하 및 성욕, 성기능의 개선이 이뤄지는 등 중년 남성의 기력 회복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부문장은 "남성 갱년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으로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이 검증된 만큼 한국야쿠르트가 갱년기 남성 타킷의 신규 카테고리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