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결 세계판2' 키 야기아리사 부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키 야기아리사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의 새로운 커플이 된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아리사의 로맨틱한 커플화보가 한 패션매체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스타일 감각이 남다른 키와 야기아리사 커플의 로맨틱한 하루를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엿 볼 수 있다.
이번 공개된 화보에서 키와 야기아리사는 스타일 아이콘답게 2014 S/S 커플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커플룩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연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키의 가상 아내인 야기아리사는 일본의 유명 잡지와 패션쇼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로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인 외모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미닛 현아의 닮은꼴로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키 야기아리사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야기아리사, 너무 예쁘다" "야기아리사, 이국적으로 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