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샤이니 멤버인 Key(키)가 일본 톱모델 야기 아리사와 가상부부가 된다.
18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진에 따르면 키는 일본 톱모델 야기 아리사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 출연한다.
야기 아리사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직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서 더 기대가 된다. 친구 같이 편안한 부부가 되고 싶다"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2PM 닉쿤과 같은 자상한 남편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키와 야기 아리사는 지난 주말 서울 근교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고 전해진다.
키·야기 아리사의 가상 부부 이야기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서 오는 4월께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야기 아리사는 일본의 유명 잡지와 패션쇼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인 외모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 야기 아리사는 걸그룹 포미닛 현아 닮은꼴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야기 아리사는 1995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역사상 최연소 신부로 등극했다.
야기 아리사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야기 아리사, 예뻐요" "야기 아리사, 귀여워요" "야기 아리사, 우결에서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