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환아 지원 캠페인…'블루멤버스 드림펀드' 조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현대차, 환아 지원 캠페인…'블루멤버스 드림펀드' 조성 (사진 왼쪽부터)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곽진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안광한 MBC 사장이 '2014 어린이에게 새생명을 환아 지원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자동차는 고객과 함께 사회환원을 통한 나눔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를 조성, 환아 지원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는 고객이 현대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기부할 경우 현대차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해 조성되는 펀드다.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중 5만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3월 출고 고객이 5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기부할 경우 5만원 차량 할인을 추가로 제공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다음달까지 총 10억원의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를 조성할 계획이다. 해당 펀드는 지난 23년간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되고 있는 기부 프로그램인 MBC 특별기획 '어린이에게 새생명을'을 통해 저소득층 환아들의 치료비와 생활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곽진 현대차 부사장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사회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나눔 문화 확산에 온 국민이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