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시, 보도블록·물순환 엑스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서울시는 오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2014 서울 보도블록&물순환 EXPO'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시공장비 및 시설관련 5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행사에는 보도블럭과 빗물침투시설 등 각종 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시는 이밖에 ▲보도블록 트릭아트·보도환경 개선사례 전시 ▲보도블록 퍼즐 ·물먹는 하마, 투수블록 시연 ▲보행안전도우미 콘테스트 ▲빗물 다도회 ▲물순시스템 견학 등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또 엑스포가 열리는 1일과 2일 물순환 도시 학술심포지엄과 국제 블록포장 포럼을 각각 개최한다.

물순환 도시 학술 심포지엄에는 국내 관련 학계관계자와 시민, 시·구 공무원들 400여명이 참여해 물순환 도시의 국내외 사례를 발표한다.


국제 블록포장 포럼은 독일, 미국, 호주, 일본 등의 블록포장 분야 전문가들이 초청돼 다양한 국가의 기슬과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서울 보도블록&물순환 EXPO에 참여할 업체를 24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모집하기로 했다.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이메일(expo79@citizen.seoul.kr)로 전시회 신청서와 제품소개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