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형식 관중석 포착, 이상화 선수와 달콤한 현장?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형식 관중석 포착, 이상화 선수와 달콤한 현장? ▲박형식 관중석 포착.(출처: SBS 중계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형식이 스피드스케이팅 중계에 포착돼 화제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박형식은 18일(한국 시각) 러시아 소치 애들러 아레나 스케이팅 센터에서 열린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0000m 경기 관중석에 앉아있던 중 방송 카메라에 포착됐다.


박형식은 소치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500m 금메달리스트 이상화와 함께 관중석에 앉아 10000m에 출전한 이승훈을 응원했다.

박형식은 이상화와 함께 중계 카메라에 모습이 잡히자, 태극기를 들고 환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형식과 서경석은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으로 준비된 MBC 인터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다. 이들은 지난 1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박형식 관중석 포착 소식에 네티즌은 "박형식 관중석 포착, 깜짝이야" "박형식 관중석 포착, 목 터져라 응원하네" "박형식 관중석 포착, 아기병사 소치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