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패션&닥스대전’ 및 새학기 맞이 인기상품전, 최대 50% 할인 판매"
"‘질 바이 질스튜어트’, ‘라움 에디션’ 등 신규 유명 브랜드 대거 입점"
"발렌타인 데이 기획전 행사를 포함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행사 봇물"
[아시아경제 노해섭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가 돌아오는 주말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진행한다.
◆장르별 다채로운 대형 할인행사 진행
먼저 광주신세계는 7일부터 9일까지 주말 3일간에 걸쳐 1층 이벤트홀에서 ‘LG패션&닥스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광주신세계는 의류, 핸드백, 구두, 잡화 장르의 LG패션 계열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1년에 단 두 번뿐인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 이월상품을 최대 50%가량 할인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행사에서 광주신세계는 닥스 신사 셔츠를 4만 5천원부터, 닥스 신사 타이를 3만 5천원부터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며 닥스 구두 숙녀화를 11만 8천원에, 그리고 마에스트로 신사 정장을 31만원에 각각 판매할 계획이다.
더불어 광주신세계는 오는 3월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균일가 행사 및 인기 상품전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신학기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캘빈클라인진·리바이스진 인기상품전’과 ‘아디다스 가방 균일가전’ 행사를 광주신세계 백화점 6층에서 진행하고, ‘게스키즈·리바이스 키즈 특집전’을 백화점 8층에서 전개해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광주신세계는 ‘빈폴 백팩 팝업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13일(목)까지 백화점 3층에서 진행하여 백팩 전품목에 대한 10% 할인행사를 펼치고,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30명 한정)을 증정한다.
◆ 새 봄 맞이 신규 브랜드 대거 입점
광주신세계는 오는 7일부터 새 봄 맞이 단장을 위한 준비에 돌입한다. 광주신세계는 오는 7일 백화점 5층에 유명 패션의류브랜드인 ‘질 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입점하는가 하면, 같은 날 백화점 3층에 인기 잡화브랜드인 ‘호미가’가 입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신규 상품 트렌드 제안 및 상품권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일(화)에는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인 ‘앤디앤뎁(ANDY & DEBB)’이 광주신세계 백화점 3층에 입점해 오는 2월 27일까지 S/S 신상품 전품목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파우치(100개 한정)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아울러 14일에는 백화점 3층에 프리미엄 라이스타일 편집숍 브랜드인 ‘라움에디션’도 오픈해 2월 20일(목)까지 10% 할인행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파우치(30개 한정)를 증정한다고 광주신세계는 전했다.
◆ 발렌타인 기프트 행사 및 앱(APP) 다운 상품권 행사 진행
광주신세계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대보름&발렌타인 데이 특별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또 광주신세계는 오는 13일(목)까지 신세계 시티·삼성·포인트카드로 당일 20/40만원 이상 구매하고, 신세계 앱(APP)을 다운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 신세계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펼친다.
아울러 오는 9일(일)까지 전장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 다양한 외식관련 할인혜택이 담긴 ‘광주신세계 타운 스페셜 쿠폰북’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