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레퍼드' 5월 韓 상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레퍼드' 5월 韓 상륙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에드링턴 코리아는 지난 2006년 영국에서 첫 출시된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레퍼드를 오는 5월 국내에 수입유통한다고 6일 밝혔다.


스노우레퍼드 보드카는 희귀하고 고가의 곡물을 사용해 만든 최상의 슈퍼프리미엄 보드카로 영국에서 변호사로 당시 활발히 활동하고 있던 스티븐 스패로(Stephen Sparrow)가 2005년 히말라야를 여행 중 우연히 스노우레퍼드(눈표범)라는 국제멸종위기에 놓인 동물을 알게 되고, 이를 돕기 위해 제품 개발에 나서 2006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했다.


세계 최상의 보드카 증류소로 알려진 폴란드의 폴모스 루블린에서 생산되고 있는 스노우레퍼드 보드카는 6단계의 증류과정과 핸드 메이드 작업을 거쳐 만들어 지고 있다. 100년 이상 된 폴란드의 폴모스 루블린 증류소는 보드카 생산 경험과 증류 공정에 대한 전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증류소로 유명하다.


스노우레퍼드를 수입유통하게 된 에드링턴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보드카 시장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하고 있고 소비자들도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스노우레퍼드 수입유통을 통해 국내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시장의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