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래곤 스피릿, 최고급 보드카 '로얄 드래곤' 韓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드래곤 스피릿, 최고급 보드카 '로얄 드래곤' 韓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홍콩 대표 프리미엄보드카인 드래곤 스피릿에서 출시한 최고급 보드카 '로얄 드래곤(Royal Dragon Vodka)'이 오는 21일 국내 시장에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로얄 드래곤은 러시아산 최우량 호밀과 스위스산 23캐럿 금, 벨기에산 다이아몬드 등 세계 각국 최상의 원료들과 이탈리아 장인의 포장술, 네덜란드 장인의 디자인 등 세계 최고로 꼽히는 장인 기술이 결합돼 만들어진 최고급 품질의 신개념 보드카이다.

또한 백년 전통의 구리 증류기와 차콜필터로 다섯 차례의 증류과정을 거쳐 불순물을 완벽하게 걸러내어 알코올 도수가 높음에도 부드러운 풍미가 느껴진다.


23캐럿의 금가루가 가득 들어있는 병 안에는 브랜드 상징인 용 형상의 유리조형물이 섬세하게 조각돼 있어 눈으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했다.

이 제품은 2002년 홍콩 드래곤 스피릿 대표인 미쉘 모렝(Michel Morren) 회장이 제작을 총괄해 홍콩 등 아시아 시장과 미국, 유럽 등 15개국에서 론칭해 최고의 보드카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주목 받은 바 있다.


미쉘 모렝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쥬얼리 업계의 명장으로 과거 최고급 핸드폰으로 화제가 됐던 24k 황금 노키아 8800 시로코 다이아몬드 에디션의 제작자로도 유명하다.


미쉘 모렝 회장은 "로얄 드래곤은 원료 하나부터 포장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서 세계 최고들만으로 이뤄진 완벽한 보드카로 손색이 없다"며 "한국에서도 최근 보드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애호가 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기존에 맛보지 못했던 로얄 드래곤만의 풍미와 만족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얄 드래곤은 엘리트, 임페리얼, 엠퍼러, 주문제작형 제품 등 총 4가지로 판매되며 소비자가는 각가 8만원, 18만원, 1000만원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