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결' 우영, 구면인 박세영에게 "처음 뵙겠습니다"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우결' 우영, 구면인 박세영에게 "처음 뵙겠습니다"
AD


[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그룹 2PM의 멤버 우영이 11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구면인 배우 박세영을 알아보지 못 했다.

이날 방송에서 우영과 박세영은 새로운 커플로 합류하며 첫 만남을 가졌다. 우영은 박세영에게 "처음 뵙겠다"고 인사를 건넸지만 두 사람은 과거 몇 번 만났던 사이임이 곧 밝혀졌다.


우영은 너무 긴장한 탓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함께 음료 광고의 촬영을 했으며 다른 방송사의 음악프로그램에서 MC와 출연진으로 만났던 상황. 우영은 박세영의 헤어스타일이 변해 알아보지 못했다며 계속 궁색한 변명을 이어갔다.


우영은 또 이날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직접 수소문한 수제 초콜릿 카페를 소개했다. 이 과정에서 두 남녀는 피곤할 때마다 초콜릿을 먹는다는 공통점을 발견했다.


우영은 그밖에도 박세영에게 서로의 호칭을 정해 말을 놓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이들은 어색함을 없애려고 온갖 노력을 다했지만 곧바로 낯선 분위기로 돌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장용준 인턴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