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홍대 클럽서 유브이, 산이, 범키와 함께하는 2013년 송년파티 벌여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2013년 마지막 ‘카스 톡! 송년파티’에 초대합니다”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 주관으로 오는 27일(금) 홍대 클럽 엠투(M2)에서 ‘카스 톡! 파티(Cass TOK!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스 톡! 파티’는 열정이 가득한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파티로 카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s.kr)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12시 이전 선착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날 클럽파티의 대세로 떠오르는 유브이(UV), 산이, 범키가 특별손님으로 출연해 카스 톡 파티를 찾은 클러버(Clubber)들에게 짜릿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OB맥주 송년파티에 참석한 클러버들을 대상으로 2013년 연말을 유쾌하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럭키드로우(추첨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깜짝 선물을 증정하고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2013년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카스 톡! 송년파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으로 카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