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태지 삼천포에 "변기 돌려줘", '응사' 팬 인증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서태지 삼천포에 "변기 돌려줘", '응사' 팬 인증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서태지가 삼천포 김성균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응사' 팬을 인증했다.

24일 서태지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메리 크리스마스 호호호(Ho Ho Ho)'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서태지는 팬들에게 "악플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한다. 세월은 흐르는 것! 벌써 수십 년째다. 게다가 한물간 원로가수에 어린 여자랑 사는 철없는 아저씨 맞지 않냐. '오덕후', '중2병' 등등 다 맞다. 그리고 좀 망하면 또 어떠냐"고 말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이어 최근 '상속자들'과 '응답하라 1994'를 봤다고 밝히면서 "특히 윤진이는 신기하게도 딱 그 당시 너희들의 모습을 그대로 닮아 있더라. 스타일이며 표정이며 그 불 같은 성격. 그래서 미소 지으며 보고 있다"고 전했다.


서태지는 또 "그런데 내 변기통은? 이제 나 응 좀 싸게 변기통 돌려달라"고 삼천포에게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tvN '응답하라 1994'에서는 삼천포(김성균 분)가 서태지 은퇴로 식음을 전폐한 여자친구 조윤진(도희 분)을 위해 서태지가 사용했던 변기를 떼어오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당시 삼천포는 윤진을 위해 서태지가 살던 집에서 서태지가 사용한 변기를 뜯어와 윤진에게 선물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