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주M-엑소, 中 음악 시상식서 최고 그룹상·인기 그룹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슈주M-엑소, 中 음악 시상식서 최고 그룹상·인기 그룹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슈퍼주니어-M과 엑소(EXO)가 중국 음악 시상식 바이두 페이디엔 시상식에 참석, 음악 부문 주요 수상자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거뒀다.

슈퍼주니어-M과 엑소는 지난 22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우커송 체육관 M-공간에서 열린 제7회 바이두 페이디엔 시상식에서 2013 바이두 최고 그룹상과 2013 바이두 인기 그룹상을 수상했다.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네티즌들의 1년 간의 검색 데이터 통계를 분석해 음악, TV, 영화 및 드라마 등 총 26개 부문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활동을 펼치고 인기를 모은 아티스트 및 작품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슈퍼주니어-M과 엑소를 비롯해 성룡, 판빙빙, 오기륭, 류시시 등 중국어권 최고의 유명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13 바이두 최고 그룹상을 받은 슈퍼주니어-M은 "팬들의 지지가 있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다. 내년에 나오는 새 앨범 역시 모두가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3 바이두 인기 그룹상을 수상한 엑소는 "노래 '12월의 기적'처럼 우리 곁에 팬들이 있는 것이 최고의 기적이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최시원은 한국대표로 중국가수 손남, 중국배우 경첨, 홍콩배우 고거기 등과 함께 영화공헌상 시상자로 발탁돼 무대에 올라 배우 성룡에게 시상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8~29일, EXO는 24~25일 일산 킨텍스에서 SM타운 위크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