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의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의 첫 고객행사인 ‘Flower Art in Gallery’를 11일 가나아트센터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고객 배우자 50명을 대상으로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의 해설이 있는 미술 작품 감상과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됐다.
가나아트센터에는 ‘面面 시대의 얼굴(The face of the age)’을 주제로 한국의 대표적인 근대미술가 박수근을 비롯한 근대 미술 거장들과 각 세대를 아우르는 현대 한국, 해외 작가들의 작품 전시가 마련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지난 달 체어맨 W 고객을 위한 마케팅 브랜드를 론칭함으로써 고객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고 품격 이벤트를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할 것"이라며 "향후 수도권은 물론 각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 레저, 라이프스타일, 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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