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맨 신용재, 남예종서 '영혼의 보컬' 공개강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포맨 신용재, 남예종서 '영혼의 보컬' 공개강의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보컬그룹 포맨 신용재가 특임교수 자격으로 보컬 강사로 나섰다.

신용재는 지난 9일 남서울예술종합학교(학장 이재식)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보컬 공개 강의에 나섰다.


그는 이날 '보컬리스트가 되기 위한 해법'을 주제로, 방송문화예술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음악의 정의와 문화예술 아티스트로 임해야 되는 자세에 대해 열띤 강연을 펼쳤다.

또 노래하고 싶은 학생들 몇 명을 앞으로 불러 직접 노래를 들으며 장단점 분석 및 멘토링도 아끼지 않았다. 신용재는 가요계에 데뷔해 가수로 안착하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경험들을 토대로 학생들에게 따뜻한 충고도 아끼지 않았다.


강의가 끝난 뒤 그는 "남예종에서 실용음악 및 문화예술분야에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현장 진출을 돕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호규 주임교수는 "신용재 교수는 외모보다는 열정과 실력으로 대중한테 인정받고 있다"며 방송문화예술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포맨은 오는 21일 부산 KBS홀, 24~25일 서울 이화여대 대강당, 31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2013 포맨 연말 콘서트 1일 동화(冬話)'를 연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