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트레이드證, 우수고객 사은서비스 시행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트레이드證, 우수고객 사은서비스 시행
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이 새로운 고객등급제도를 제정하고 '우수고객 사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수고객 사은서비스는 자산규모, 거래기준과 같은 복잡한 평가기준 없이 오직 거래실적으로만 등급을 산정해 최우수·우수·준우수 등급을 부여하고 해당 등급에 따라 우대금리 적용, 업무수수료 면제 등과 같은 우대서비스와 사은포인트를 지급하는 서비스다.


우수고객은 지난 분기 거래실적을 3개월로 나눈 월단위 약정 또는 수수료 기준으로 고객등급이 선정되며 해당 분기 15일부터 우대서비스와 사은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최우수등급으로 선정되면 연간 최대 256만원 상당의 사은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내 우수고객 사은몰(Mall)에서 각종 상품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족합산서비스도 시행된다. 신청한 모든 가족 구성원은 10명까지 거래실적을 합산해 고객등급이 산정되며 구성원 전원에게 해당 등급의 우대서비스가 적용되고 가족 대표에게는 사은혜택이 제공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