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이윤지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왕광박 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윤지. 사랑보다 조건을 따지는 세태를 꼬집는 광박과 상남(한주완 분)의 설레는 사랑도 잠시, 편견을 넘지 못하는 가족들의 반대에 극 중에서 가슴앓이 중이다.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윤지의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환히 미소 지으며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윤지는 모습에 팬들은 자연히 미소 지을 수 밖에 없었다. 초반의 발랄하고 쾌활한 캐릭터와는 달리 드라마 전개상 요즘 슬픔에 잠겨 있는 광박의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마음 아파하고 있었던 차였기 때문이다.
사진이 공개되자 드라마 팬들은 “이렇게 웃으니 얼마나 좋아”, “광박이 얼른 시집가야겠다”, “웨딩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윤지의 웨딩드레스 사진을 반겼다.
이윤지는 드라마 출연과 동시에 연극 ‘클로저’ 공연 중인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연기에 열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은 주말극 시청률 순위 부동의 1위를 지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