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대구은행은 카드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DGB 플러스쿠폰'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영화관람권과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DGB플러스쿠폰'은 대구은행 카드 이용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상시 업데이트 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다. 기존 카드 할인 및 적립 등의 서비스와 함께 추가할인 및 우대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TGI Friday's,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CGV 등과 제휴해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대구은행은 DGB플러스쿠폰 런칭을 기념해 지난 13일부터 양일간 경북대와 영남대에서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CGV영화관람권과 지퍼핫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CGV대구점과 대구한일점에서도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며 연말까지 어플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티콘 경품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며 "특히 지역 업체를 활성화 할 수 있는 특색있는 할인쿠폰을 상시 업데이트해 상생경영체계를 확대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