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응사' 유연석, 대기실 모습‥'칠봉이표 꽃받침 애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응사' 유연석, 대기실 모습‥'칠봉이표 꽃받침 애교'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유연석의 대기실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다정다감한 서울남자 ‘칠봉이’를 연기하며 때로는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밀크남 매력으로, 때로는 앳된 얼굴 뒤에 감춰진 상남자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칠봉이표’ 꽃받침 애교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은은한 미소와 함께 귀여운 꽃받침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그는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거나 대기실에서 헤어 손질을 받으며 촬영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다.

특히 거울에 비친 그의 날렵한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女心)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 유연석의 블랙홀 매력에 많은 이들이 호감을 나타내고 있다.


평소 자신이 맡은 ‘칠봉이’ 캐릭터와 같이 사근사근하고 친근한 성격을 지닌 그는 현장에서도 스태프들과 허물없이 지내며 분위기를 화사하게 리드하고 있음은 물론,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모든 출연진 및 스태프들과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쓰레기(정우 분)를 향한 나정(고아라 분)의 마음을 확신하고 아릿한 첫사랑의 상처를 앓게 된 칠봉이 앞으로 그리게 될 가슴 시린 삼각 로맨스에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