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파문, 올케이팝? 네티즌 관심집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파문, 올케이팝? 네티즌 관심집중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에일리

가수 에일리로 추정되는 동양인 여성의 누드사진을 공개한 영어권 한류 연예 사이트 '올케이팝'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크다.


10일 한류 연예정보 사이트 '올케이팝'은 "에일리로 예상되는 여성의 누드사진이 유출됐다"며 동양인 여성의 모습을 담은 누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 여성은 전신 누드로 춤을 추거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언뜻 에일리와 비슷한 듯 보이지만 진위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올케이팝은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를 하지 않았다"며 "에일리인지는 본인이 판단하라"고 덧붙였다.


올케이팝은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둔 케이팝 전문 뉴스 웹사이트로 2007년 설립 된 후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 사이트로 자리 잡았다.


에일리는 지난해 드라마 '드림하이2'로 얼굴을 알려 같은 해 '헤븐'(Heaven)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U&I)’ 등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에일리 추정 누드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에일리, 확실한가?" "에일리 맞는지는 확인이 필요" "에일리 사실일까 두렵다" "에일리 빨리 밝혀졌으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