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진해운, 유럽 고객 만족도 조사 1위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진해운은 유럽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10월 고객 만족도 조사(Shipper Sentiment Survey)에서 종합 1위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CI(Containerisation International)가 유럽 지역 화주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CI는 매월 아시아, 북미, 유럽 및 중남미 지역 화주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조사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다큐멘테이션, 스케줄 정시성 등 컨테이너 선사들의 실질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들로 구성돼 있다. 한진해운은 이번 조사에서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우수한 평가를 받아 전세계 선사 중 종합 1위를 달성했다.


한진해운은 "어려운 시황 속에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조사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대(對) 고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I는 세계적 해운 전문 월간지로 세계적인 해운 전문 일간지인 로이드 리스트(Lloyd’s List)의 자매지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