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에이젝스가 순정만화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6부작 온라인 웹툰을 공개한다.
에이젝스는 지난 4일 자정, 에이젝스 공식 SNS를 통해 자신들을 주인공으로 한 온라인 웹툰 '연애학개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 속 에이젝스 멤버들은 그 만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낸 캐릭터로 변신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에이젝스의 '연애학개론'은 에이젝스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각자 다른 방법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6인6색 단편 웹툰으로 신인 웹툰작가인 성준일과 손잡고 제작됐다. 멤버들의 성격이나 생김새가 만화 속에 그대로 반영됨은 물론 결말에서는 에이젝스가 직접 출연해 연기한 짧은 '엔딩 스토리 영상'이 구성돼 있어 보는 재미 역시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군대에서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 받은 형곤과 친구에게 연애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승진, 톱 아이돌 가수가 되어도 사랑을 이어가는 승엽 등 마치 순정만화에서나 나올 법한 설정들이 묘한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에이젝스의 '연애학개론' 웹툰은 4일 형곤 편을 시작으로 재형, 승진, 효준, 성민, 승엽의 순서로 하루에 한 편씩 에이젝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