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빼빼로데이 상품 판매금액 1%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GS25, 빼빼로데이 상품 판매금액 1% 기부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빼빼로데이를 '나눔의 날'로 선포했다. '빼빼로하트' 상품의 판매금액 중 1%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한 것.

GS25에서만 구매 가능한 빼빼로하트는 빼빼로를 이용해 하트 모양을 표현한 DIY상품으로 지난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GS25는 빼빼로하트에 나눔스티커를 부착해 고객들이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한다는 내용을 알려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계획이다.

또한 GS25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멀리 떨어져 있어 만날 수 없는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지인들과도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GS25 빼빼로 행사상품을 카카오톡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알뜰한 빼빼로데이 선물 준비가 가능하도록 '11'이 연상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에서 빼빼로데이 행사상품 구매 후 POP티머니로 결제한 고객은 11%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빼빼로데이 행사상품을 BC카드로 1만1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도 11%의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신사 멤버십(LGU+, ollehClub) 15%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박혜동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빼빼로 상품을 단순히 판매하기보다 서로에게 즐겁게 나눠 줄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빼빼로데이가 서로에게 안부를 물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