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2500개 점포 '멀티 키오스크'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GS25, 2500개 점포 '멀티 키오스크' 서비스
AD

오픈 기념 나몰라패밀리와 떠나는 여행상품 내놔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S25가 이달 30일부터 전국 2500개 편의점에서 멀티 키오스크(KIOSK)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오스크는 공공장소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방식의 정보전달 시스템으로 GS25는 기존의 택배 기기를 이용한 멀티 키오스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들이 스스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의 '셀프25'라는 이름으로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들은 셀프25의 화면 터치를 통해 여행사 나미투어의 30여종 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근무자의 도움 없이도 생필품, 명품 가방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배송 요청하고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멤버십가입, 교통카드 잔액조회, 할인쿠폰 출력 등도 가능하다.

GS25는 멀티 키오스크 오픈을 기념해 여행사 나미투어와 함께 파격적인 여행 상품을 내놨다. 이번 여행 상품은 '나몰라패밀리 코믹캡슐과 함께 떠나는 세부여행'으로 선착순으로 50명이 대상이다.


다음달 28일부터 12월1일까지 3박4일 동안 개그맨 그룹 나몰라패밀리 '코믹캡슐'과 모든 일정을 함께 움직이며 멤버들의 공연과 재치 있는 입담과 개그, 추억과 감동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신개념 힐링투어다. 가격은 79만9000원(유류할증료ㆍ팁 별도).


자세한 내용은 나미투어 홈페이지(namitour.com)나 나미투어 고객센터(02-6271-9500)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