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재중, 정규 1집 작업 뒷 이야기 밝혀…직접 고민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김재중, 정규 1집 작업 뒷 이야기 밝혀…직접 고민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한 김재중이 특별한 작업기를 공개 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오늘 13곡의 다양한 락 장르를 담은 완성도 높은 앨범을 발표 했다. 음원 발표와 동시에 네이버 뮤직 작업기를 통해 음반을 준비 하며 있었던 여러 에피소드를 공개 하고 깜짝 사진도 공개 했다"고 밝혔다.


공개 된 사진에는 자신의 애견 '히로'와 함께 모니터링을 하는 모습이나 김재중이 음반 준비 전반에 참여 했다는 점을 증명 하는 회의 하는 모습들도 최초 공개 되었다. 또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과 김재중이 직접 소개 하는 각 트랙 설명도 확인 할 수 있다.


김재중은 "타이틀 'Just another girl'은 남자가 이별을 겪은 분노를 그대로 표출 하는 마음으로 소리 지르고 화내듯이 폭발하는 창법을 썼다"고 밝히기도 하고 "가을 발라드로 사랑 받은 선공개곡 '햇살 좋은 날'은 남-남 케미(김재중, 이상곤)로 반응이 뜨거운 것 같다"며 각 노래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 했다.


한편 김재중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오는 11월 2~3일 코엑스에서는 자신의 정규 1집 첫 투어의 포문을 열며 15~16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시작해 해외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