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웨딩드레스 라인 망치는 '겨드랑이 살' 관리법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9초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결혼 준비에 여념이 없는 예비신부 김모씨 (28세, 여)는 최근 웨딩 드레스를 고르러 다니던 중 고민이 하나 생겼다.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입어 볼 때마다 겨드랑이 살이 삐져 나와 전체적인 바디 라인을 모두 망쳐버렸기 때문이다. 그동안 피부관리와 다이어트를 하며 웨딩드레스 입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지만 예상치 못한 겨드랑이 살 때문에 더욱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


겨드랑이 주변의 살과 팔뚝 살은 평소에 따로 관리를 하지 않지만 밖으로 보여질 경우 여성들에게 민감한 부위가 아닐 수 없다. 뱃살의 경우 노출될 우려가 적고 허벅지나 종아리 살의 경우 체형에 맞는 옷을 잘 골라 입으면 어느 정도 커버가 가능하다. 하지만 팔뚝이나 겨드랑이 살은 특별한 날 웨딩 드레스나 튜브탑, 민소매 옷을 입을 때 숨김 없이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그 전에 미리 미리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팔뚝과 겨드랑이 살을 없애는 방법은 그리 녹록지 않다. 운동을 꾸준히 하고 식이요법을 열심히 하더라도 특정 부위의 군살만을 없애기란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이다. 만약 단기간에 확실한 방법으로 지방을 제거하고 싶다면 의학적 도움을 받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최근에는 겨드랑이살을 간편한 주사시술로 제거하는 ‘튜브탑주사’가 겨드랑이살과 팔뚝살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튜브탑주사는 이름 그대로 튜브탑을 입었을 때 드러나는 라인의 살들을 제거해주는 시술로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 약물을 주입하여 지방을 분해시키고 몸 밖으로 배출시켜 주는 시술이다.

이에 대전 크리미클리닉 의원 최익준 원장은 "특별한 날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상황에서는 평소보다 옷이 몸에 밀착되면서 주변 겨드랑이 살과 팔뚝살이 더욱 도드라져 보일 수 있다”며 "튜브탑주사는 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약물을 겨드랑이 살에 주입하여 선택적으로 지방 세포만을 파괴, 분해, 용해 시키는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튜브탑주사는 주사 시술이기 때문에 간편하기도 하지만 겨드랑이 살과 같은 국소 부위에 보다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대전 크리미클리닉 의원에서는 보다 부드러운 상체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튜브탑주사와 어깨라인을 부드럽게 하는 데 효과적인 승모근보톡스를 함께 시술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도움말 - 대전 크리미클리닉 의원 최익준 원장
사진출처 - 대전 크리미클리닉 의원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