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국 데번주(州 ) 하늘에서 UFO로 추정되는 물체가 포착됐다는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1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메트로는 여행객인 하이드 모건이 영국 데번주 하늘에서 포착한 UFO 사진과 목격담을 보도했다.
모건은 "당시 페리 위에서 하늘을 쳐다보는데 뭔가 이상한 물체가 하늘에 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모건은 UFO로 추정되는 두 물체를 카메라로 찍고 나서 약 9초 후 두 번째 사진을 찍었을 때 그 이상한 물체가 사라졌다고 주장했다.
전문가들의 의견은 엇갈렸다. 한 항공 엔지니어는 카메라에 이상이 있었던 것이 아니냐며 믿을 수 없는 사진이라고 말했고 다른 두 명의 사진 전문가는 카메라에는 전혀 이상이 없었다고 주장했다.
지금 뜨는 뉴스
27년간 영국 해공 항공대에서 일했던 모건은 "내가 본 것이 UFO인지 아닌지는 나도 잘 모른다"며 "분명한 것은 새도 아니었고 물체 중앙에 무언가 있었다"고 말했다.
UFO 포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UFO 포착 사진, 믿을 수 없다", "UFO 포착 사진, 9초 만에 사라졌다고?", "UFO 포착 사진, 진짜 UFO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