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쁘띠첼, 냉장형 스윗푸딩 4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쁘띠첼, 냉장형 스윗푸딩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생우유와 계란 등을 원재료로 만든 냉장형 스윗푸딩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윗푸딩은 밀크커스터드, 생크림 커스터드, 로열커스터드, 레어치즈 4종이며 특히 생우유와 계란을 베이스로 각각의 제품마다 생크림과 캐러멜 시럽, 마스카포네 치즈와 레몬즙 등의 재료를 가미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들 제품은 출시 사전단계에서 실시한 맛 평가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역대 CJ제일제당 제품중 최상위권에 속하는 높은 점수를 얻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태준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 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쁘띠첼 스윗푸딩은 출시 전부터 유명 호텔 셰프들의 극찬을 받을 정도로 기대를 받은 제품"이라며 "지금까지 쁘띠첼이 젤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처럼 앞으로는 푸딩도 국내 디저트 문화를 바꾸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쁘띠첼 스위트 푸딩 4종은 각각 2000원에 판매되며, 주요 백화점 식품관,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