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 프레시안은 '광고 속 현빈의 프레시안 가든으로 초대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현빈이 출연한 프레시안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연의 건강하고 제대로 된 맛을 추구하는 프레시안만의 철학과 제품 특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0월1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페이스북에 공개된 프레시안 CF를 감상하고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히면 된다. 또한 해당 영상과 함께 이벤트를 개인 담벼락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프레시안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현빈이 프레시안 광고 촬영 당시 착용했던 의상을, 2등 10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3등 100명에게는 프레시안 광고 속 제품 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프레시안 광고 속 제품 키트는 광고의 배경이 된 프레시안 가든에서 현빈이 요리한 제품들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찌고 구워 만든 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어묵과 5무첨가로 더욱 건강해진 프레시안 더(The) 건강한 델리 분절햄, 원재료의 맛을 살려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레시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박정윤 CJ제일제당 프레시안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프레시안 브랜드 광고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특별히 따뜻한 도시남자로 대한민국 여심을 녹이고 있는 현빈의 광고 촬영 의상을 선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다양한 프레시안 제품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