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킨푸드는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스킨푸드 강남대로점에서 블랙슈가 콘셉트 스토어, '블랙슈가 하우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블랙슈가 하우스에서는 스킨푸드의 블랙슈가 라인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스킨푸드 초창기에 출시돼 대한민국 대표 스크럽으로 자리매김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부터 재구매 의사가 95%나 되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에 이르는 제품이 블랙슈가 제품에 포함된다.
스킨푸드는 ‘블랙슈가 하우스’에 방문해서 개인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업로드하고, 지인을 태그한 모든 고객들에게 ‘블랙슈가 시너지 레시피 키트’를 선물로 준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과 함께 쓰면 더 좋은 제품들로 ‘블랙슈가 퍼펙트 마스크 시트’와 수분베리, 블랑 펄 캐비어, 어린잎 퓨어 양배추, 골드키위 라인 중 1개 라인의 체험용 샘플이 들어있다.
또한 ‘블랙슈가 하우스’에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120ml)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정품 용량의 50%에 해당하는 30ml미니어처 2개와 블랙슈가 퍼펙트 마스크 시트 3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부쩍 건조해지고 각질이 평소보다 잘 일어날 수 있는데 이렇게 생긴 각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기회인 만큼 ’블랙슈가 하우스’에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