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억대 돈벼락" 맞은 일반 회사원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개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물건이 드디어 탄생했다.


설치만 하면 자동으로 급등주를 검색하여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일명 '급등주 검색기'가 등장한 것.

각 종목의 재료와 차트, 보조 지표 등을 총 망라하여 반드시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자리를 포착하는 신통방통 한 녀석인데 일반적으로는 돈을 주고 듣는 전문가 방송까지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주머니 사정이 안 좋은 개미 투자자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다.

"억대 돈벼락" 맞은 일반 회사원
AD


실제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매매에 임했던 일반 회사원 김영민씨는 기존 수입 외에 주식으로만 1년만에 계좌 평가액 7억원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 항간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KODEX 레버리지(아랫꼬리 공략), 이화전기(눌림목 매매), 자연과환경(재료 매매), 동양철관(골든크로스 매매), 미래산업(5일선 지지반등) 등이 검색되어 설치자 들에게 수익을 안겨주었다는 소식이 들렸다.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 중인 '급등주 검색기' 는 자동 매매 기능이 탑재된 후속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기존 설치자에 한해 무료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개인 투자자라면 서둘러 설치하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급등주 자동 검색 프로그램 안내 ☞ 클 릭!!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