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GS&포인트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영화 '관상'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GS25는 다음달 19일까지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5종(BBQ치킨도시락, 김혜자제육볶음도시락, 함박&스파게티도시락, 공화춘도시락, 식객언양식불고기도시락)을 구매한 후 GS그룹 통합 멤버십인 GS&포인트카드로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상' 예매권 3000매(1인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 행사 도시락을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만으로 응모 효과가 있는 것이다. 또한 GS리테일의 선불형 결제 카드인 POP티머니로 결제하면 내장된 GS&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돼 당첨 확률이 2배로 증가하게 된다.
GS25에서는 결제 금액의 1%가 GS&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과 똑같이 사용가능하다. 단 GS&포인트 및 POP티머니가 고객 이름으로 등록 되어 있는 경우에만 당첨 후 예매권 수령이 가능하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대리는 "행사 상품 구매 후 멤버십 카드로 적립 하는 것만으로 영화 예매권 추첨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멤버십카드를 가지고 GS25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화 '관상'은 다음달 11일 개봉 예정으로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김혜수, 조정석, 이종석 등 스타급 배우들이 출연하며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