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 서태지-이은성 "얼마 전 결혼식 올려..가정, 포근하고 든든해"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결혼' 서태지-이은성 "얼마 전 결혼식 올려..가정, 포근하고 든든해"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서태지는 21일 오후 자신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안녕. 서태지 닷컴!'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며 자신의 결혼식 소식을 공개했다.


이날 서태지는 팬들에 인사말을 전하며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에 이어 지난 5월 이은성과의 결혼을 발표한 이후 겪었던 일들과 소감을 비롯, 상실감과 오해를 가진 팬들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이후 서태지는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 이제 가정도 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다 보니 좋은 점들이 참 많은 것 같다"며 "소소한 일상 속에 큰 행복들이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리고 왠지 철도 좀 드는 것 같다. 아무튼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다"라고 자신의 결혼식 소식과 현재 근황을 전했다.


그는 이어 "아무래도 이제는 생활패턴이 많이 바뀌게 되니 예전에 혼자 지내며 작업할 때보다 혹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하고 내심 걱정이 많았는데 의외로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작업이 되더라"라며 "그래서 다행이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새삼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참 포근하고 든든한 것이었구나'하는 생각도 들고 아무튼 그래서인지 요즘 들어 작업도 좀 풀리는 것 같아서 기분도 살짝 업(UP) 돼있다"라며 결혼과 함께 달라진 부분들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서태지는 마지막으로 자신의 긴 공백기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다. 그는 또 곧 9집 앨범을 들고 돌아올 것을 예고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5월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 결혼할 예정임을 발표한 바 있다. 이후 이들은 서울 평창동에 신혼살림을 차렸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