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행상품 통합 채널 '여행장터' 내달 4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 여행전문기자 조용준 기자]국내 최초로 여행상품 통합 마케팅채널 '여행장터'가 내달 4일 오픈한다.


'여행장터'는 ICT(IT CULTURE TOUR) 기반 문화관광 전문기업 한국문화관광콘텐츠개발(주)이 '재미, 지식, 추억, 감동을 선사하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내달 4일 정식 오픈한다.

'여행장터'의 장점은 전국의 관광자원과 문화콘텐츠를 누구나 등록, 판매할 수 있다. 또 전국의 여행사들은 이를 개발 소스로 활용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 판매할 수 있도록 전국 여행사 종합 마케팅 채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QR 퀴즈 이벤트'를 통해 관광지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재미, 추억을 제공하는 신개념의 서비스 '이벤트 체험여행'을 접목한다.


특히 관광지 현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다양하게 접목 가능한 '이벤트 체험여행'은 '보는 관광'의 틀을 깨고 언제 어디서나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여행상품이다.


여행장터는 PC용 웹사이트(www.여행장터.com)와 모바일 웹,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02-732-8837




. 여행전문기자 조용준 기자 jun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