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www.auction.co.kr)이 가을 개강·개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인기아이템을 최대 45% 특가에 선보이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올킬 슈퍼위크’ 행사를 연다.
노트북, 백팩, 학습서 등 신학기 대표적인 상품을 선별, 16일까지(광복절 제외) 매일 오전 10시 한 상품씩 한정수량에 할인 판매한다.
13일에는 ‘레노버 하스웰 CPU탑재 울트라슬림 노트북’을 94만9000원에 100개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레노버 울트라 슬림 노트북 최초로 4세대 i5하스웰 CPU를 탑재, 3세대 대비 약 15% 성능이 향상됐다. 내외부, 상하 모두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뤄져 견고하며, 시스템백업·복구·바이러스치료 등을 버튼 한번에 실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14일에는 세계적인 여행가방브랜드 샘소나이트 레드 백팩을 41% 할인한 9만9000원에 200개 한정 판매한다. 나일론 소재의 가벼움, 어깨끈, 편안한 착용감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용 가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두 가지로 구성됐다. 16일에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2013년 2학기 학습서가 최대 45% 특가에 선보인다. ‘두산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학년별 전과목 세트로, 2만1700원부터 400개 한정수량에 판매한다. 1~6학년까지 학년에 따라 선택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빠른 매진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올킬 아까라비 쿠폰’도 증정한다. 올킬 슈퍼위크 상품 완판 시 응모자 전원에게 해당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이 배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옥션은 전 카테고리에 걸쳐 개학·개강 관련 상품군을 총망라한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코너를 오는 18일까지 오픈한다. 백팩을 비롯, 태블릿, 랩탑 등 스마트IT기기, 학생가구, 필기도구, 패션용품 등 초중고생부터 대학생까지 클릭해서 한번에 신학기 필요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시스템을 간편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