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www.auction.co.kr)은 여름철 인기 메뉴인 아이스아메리카노 및 음료 1잔을 매일 최저 2500원에 판매하는 ‘올킬커피’ 프로모션을 옥션 모바일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월초부터 약 한 달간 옥션모바일 메인 페이지에서 운영되며 카페베네, 망고식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등 국내 유명 커피-음료브랜드 여름 음료를 최대 반값 할인한 모바일 쿠폰을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13일까지는 카페베네 5000원 금액권을 반값인 2500원에 제공한다. 커피, 생과일주스 등 다양한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구매권으로, 행사 기간 동안 일일 최대 2000개씩 매일 오전 6시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탐앤탐스 아이스아메리카노(S)를, 21일부터 27일까지는 투썸플레이스 아이스아메리카노(R)를 각각 2500원에 제공한다.
이어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는 과일음료를 주력으로 선보이는 스무디킹의 대표메뉴인 스트로베리익스트림(R)을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망고식스 5천원 금액권을 비롯해 엔제리너스, 카페드롭탑, 투썸플레이스의 아메리카노(S)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옥션 모바일 메인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한 아이디당 하루에 최대 2잔까지 구매 가능하다. 옥션 모바일 앱(최신버전 Version 3.1이상)을 다운받은 후 앱 메인페이지를 통해 ‘올킬커피’ 교환권을 구매하고, 인증번호를 받아 브랜드매장에서 상품과 교환하면 된다. 또 선물하고 싶은 지인 연락처를 입력해 커피교환권을 기프트콘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